이용안내 FAQ입니다.

이용안내

제목 Q. 교환/반품/환불 이 불가한 사례가 있나요?

작성자 젤라또팩토리

작성일 2020-12-31

조회 9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한 사례는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['상품준비중', '배송중' 단계] '상품준비중', '배송중' 단계에는 교환/반품 불가


※ '결제 완료' 단계의 주문서 변경은 불가하고 전체 취소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.

공식몰 고객센터 1:1 문의 게시판/라이브채팅/전화(1644-5185)로 문의해주세요. 


[단순변심] 

1, 제품이 개봉 및 훼손된 경우 

- 상품 개봉, 패키지 훼손, 사용 흔적이 있을시 교환/반품 불가

 - 동봉 구성품 누락시 교환/반품 불가

 - 사은품 누락시 반품 불가 

2. 제품 수령후 14일이 경과한 경우 

 3. 공식몰 내에서 구매 확정 시 


[제품불량]

 배송 완료일부터 3개월 이후,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 지난 경우 교환/반품 불가 


[오프라인 구매 전]

 오프라인 매장(드럭스토어, 팝업스토어) 구매 시 온라인몰에서 교환/반품 불가 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list reply modify
댓글 수정 / byte